이건희 삼성전자 선대회장의 5주기 추도식이 24일 오전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가족 선영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 자리에는 홍라희 삼성미술관 리움 명예관장,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 이서현 삼성복지재단 이사장을 비롯한 가족과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고인의 삶과 업적을 추모했습니다. 추도식은 고인의 경영 철학과 삼성전자의 발전에 대한 기여를 되새기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추도식 이후에는 참석자들이 고인의 유업을 이어가기 위한 다짐을 나누고, 삼성의 미래와 비전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건희 삼성전자 선대회장의 5주기 추도식이 24일 오전 경기도 수원에 있는 가족 선영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추도식에는 홍라희 삼성미술관 리움 명예관장,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 이서현 삼성복지재단 이사장 등 가족과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고인의 삶과 업적을 기렸습니다.
추도식에서는 이건희 회장의 경영 철학이 삼성전자의 발전에 미친 영향을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참석자들은 고인의 유업을 이어가겠다는 결의를 다졌습니다. 또한 삼성의 미래와 비전에 대한 논의도 오갔으며, 이건희 회장이 남긴 유산을 바탕으로 앞으로의 방향성을 모색하는 계기가 되었을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