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온이 대전광역시 유성구 미래기술원 내에 전고체 배터리 파일럿 플랜트를 준공했음을 발표했습니다. 이 파일럿 라인은 고객사에 공급할 시제품을 생산하고, 제품의 품질과 성능 등을 평가하는 역할을 합니다. 전고체 배터리는 높은 에너지 밀도와 안전성을 제공할 수 있어, 전기차 및 에너지 저장 기술 분야에서 큰 잠재력을 가진 것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SK온은 이번 파일럿 플랜트를 통해 혁신적인 배터리 기술 개발을 가속화하고,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계획입니다.
SK온이 대전광역시 유성구에 위치한 미래기술원 내에 전고체 배터리 파일럿 플랜트를 준공했다고 16일 발표했습니다. 이 파일럿 라인은 고객사에 공급할 시제품을 생산하며, 제품의 품질과 성능을 평가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전고체 배터리는 높은 에너지 밀도와 우수한 안전성을 제공하여 전기차 및 에너지 저장 기술 분야에서 큰 잠재력을 지니고 있는 기술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SK온은 이번 파일럿 플랜트를 통해 배터리 기술 개발을 가속화하고, 시장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계획입니다. 전고체 배터리의 상용化와 관련된 연구 및 개발이 본격적으로 진행됨에 따라, SK온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