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락(락앤락) 나눔’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협약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식에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의 협력을 통해 필요한 지원 활동과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함께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락앤락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필요에 맞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며, 이에 따라 묵호동 내 저소득 가정 및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영사 대표는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더 많은 이웃에게 나눔의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락앤락은 단순한 제품 제조 기업을 넘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더욱 확고히 할 전망이다.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이영상)은 강원도 동해시 묵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나눔 봉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락앤락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락(락앤락) 나눔’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필요를 충족하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있다.
협약식에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협력을 통해 필요한 지원 활동과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함께 추진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락앤락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요구에 맞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며, 이를 통해 묵호동 내 저소득 가정과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영사 대표는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더 많은 이웃에게 나눔의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락앤락은 단순한 제품 제조 기업을 넘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더욱 확고히 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