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파일은 대형 철판을 용접해 만든 원통형 구조물로, 해상풍력 발전기 기초로 사용됩니다. GS엔텍은 '영광 낙월 해상풍력 프로젝트'를 위해 50기의 모노파일을 성공적으로 납품하였으며, 이를 통해 해상풍력 발전의 안정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해당 프로젝트는 지속 가능한 에너지원인 해상풍력을 활용하여 지역사회의 전력 공급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모노파일은 깊은 바다에서 풍력 발전기를 설치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특히 해상 환경에서 견딜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GS엔텍의 이번 납품은 해상풍력 산업의 발전과 기술력 향상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
GS그룹의 해상풍력 하부 구조물 제조사인 GS엔텍이 '영광 낙월 해상풍력 프로젝트'에 필요한 모노파일 50기를 성공적으로 납품했다고 22일 밝혔다. 모노파일은 대형 철판을 용접하여 만든 원통형 구조물로, 해상풍력 발전기의 기초로 사용됩니다. 이번 납품을 통해 GS엔텍은 해상풍력 발전의 안정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으며, 해당 프로젝트는 지속 가능한 에너지원인 해상풍력을 활용하여 지역 사회의 전력 공급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모노파일은 특히 깊은 바다에서도 풍력 발전기를 설치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해상 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GS엔텍의 이번 납품은 해상풍력 산업의 발전과 기술력 향상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