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그램은 레고 코리아가 성인 팬들과 더욱 가까워지기 위해 마련한 앰버서더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활동을 통해 레고의 매력을 알리고 팬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고미시, 츄, 덱스, 젤라필 등 인기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하여 레고의 창의성과 재미를 전파하며, 특별한 레고 팩이나 한정판 세트를 통해 팬들과의 교감을 늘려갈 계획입니다. 레고 빌더스 클럽은 성인 팬층의 확대뿐만 아니라, 레고와 관련된 다양한 문화와 경험을 공유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레고 코리아가 첫 앰버서더 프로그램인 '레고 빌더스 클럽'을 출시하여 국내 성인 팬덤을 확장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성인 팬들과 더욱 가까워지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활동을 통해 레고의 매력을 알리고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인플루언서 고민시, 츄, 덱스, 젤라필이 참여하여 레고의 창의성과 재미를 전파하며, 특별한 레고 팩이나 한정판 세트를 통해 팬들과의 교감을 증가시킬 계획입니다. 레고 빌더스 클럽은 성인 팬층의 확대를 목표로 하며, 레고와 관련된 다양한 문화와 경험을 공유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레고 팬들과의 단단한 연결고리를 만들고, 레고가 지닌 창의력과 즐거움을 널리 퍼트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