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성 KOTRA 사장은 취임 100일을 맞아 수출 중소기업 10만 개 시대를 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그는 또한 성장하는 글로벌 사우스 시장 진출을 지원하고, 기업들의 판로 다변화를 위해 여러 가지 노력을 기울이겠다는 의지를 표명했습니다. 이에 따라 KOTRA는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원을 강화할 예정이며, 글로벌 사우스 시장의 기회를 활용하여 한국 기업들이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도울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중소기업의 수출 기회를 확대하고, 한국 경제의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강경성 KOTRA 사장이 취임 100일을 맞아 수출 중소기업 10만 개 시대를 열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그는 특히 성장하는 글로벌 사우스 시장으로의 진출을 지원하고, 기업들의 판로 다변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를 위해 KOTRA는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위한 프로그램과 지원을 강화할 예정이며, 글로벌 사우스 시장의 기회를 활용하여 한국 기업들이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도울 계획입니다. 이러한 노력은 중소기업의 수출 기회를 확대하고, 한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KOTRA의 계획은 한국 중소기업이 글로벌 시장에서 더 많은 기회를 찾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